UPDATED. 2024-04-20 15:30 (토)
 실시간뉴스
편강한방연구소, 가정의 달 맞아 ‘구전녹용’ 최대 35% 할인
편강한방연구소, 가정의 달 맞아 ‘구전녹용’ 최대 35% 할인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5.0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러시아산 녹용 제품 ‘구전녹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동안 ‘귀한 분께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높은 가격 등에 부담을 느껴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편강한방연구소에 따르면 오는 5월 15일까지 구전녹용, 구전녹용 순, 구전녹용 금지옥엽, 구전녹용 당금아기 등 오리지널 패키지 시리즈(30포)를 구매하면 최소 10%에서 최대 35%까지 할인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전녹용은 출시 2년여 만에 국내 프리미엄 녹용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먼저 주재료인 녹용은 러시아산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품질로 알려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전량 사용한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이를 위해 직접 러시아 현지 농장을 방문, 전수 조사를 거쳐 이 곳 농장과 10년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러시아 녹용은 예로부터 으뜸 ‘원’자를 써 원용이라 불리고 있으며, 한의원에서는 러시아 녹용이 들어간 공진단 등은 고가에 판매될 정도”라고 말했다.

아울러 구전녹용은 ‘나전칠기’ 모티브 디자인의 높은 예술성을 인정받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 수상하는 등 주는 분이나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줄 최고의 선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은 구전녹용, 구전녹용 순, 구전녹용 금지옥엽, 구전녹용 당금아기 등 세분화돼 있어 연령별로 골라 섭취할 수 있다”며 “어르신께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귀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편강한방연구소는 최근 구전녹용 소포장 패키지 시리즈인 ‘구전녹용 10포’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기존 구전녹용의 품질과 용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분량은 30포에서 10포로 대폭 줄여 가격 부담을 덜고, 유통 및 보관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