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개구쟁이라도 좋다 튼튼하게만 자라다오
|
작성일2026.06.27 | 남** |
|---|---|---|---|
|
정말 옛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아이가 다른것보다 건강하고 평범하게 자란다는 게 보통일이 아니라는게 절실해집니다.맛있다고 잘 먹어줘서 고마운 일입니다. |
|||
| 답변내용 |
고객님 안녕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