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이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을 신청하는 경우
√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해서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유통기한이 지난 경우
√ 주문 내역이 확인 안 되는 경우 (개인 거래를 통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 제품 입고 및 제품 검수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 단, 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 공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시 및 섭취 후 (박스 봉인 훼손 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변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비용은 무료입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반품 시 사용한 포인트 및 쿠폰은 소멸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은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02-777-7777)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동일한 제품으로만 교환 신청 가능하며, 동일한 제품의 교환이 아닐 경우 반품 신청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제품 발송은 기존 제품 회수 완료 후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은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02-777-7777)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