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 구전녹용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목록

  1. Q. 기타

    현금 영수증 신청을 못했는데 별도 신청 가능한가요?

    1:1상담이나 고객센터 (02-777-7777)로 문의해 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2. Q. 기타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한가요?

    가상계좌 발급 시 현금 영수증 발급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3. Q. 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쇼핑몰 상단 >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 9~ 18, 토요일 : 9~ 16, (점심시간 : 1330~1430)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5. Q. 기타

    섭취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1포를 권장하나 체질에 따라 2포를 드셔도 무방합니다.

  6. Q. 기타

    보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온 다습한 곳과 직사광선을 피하고 냉장고나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7. Q. 기타

    제품의 소비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구전녹용 제품의 소비기한 표시는 제품 박스 뒷면 또는 측면에 표시 되어 있으며 파우치 부분에도 표시 되어 있습니다.

  8. Q. 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이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이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을 신청하는 경우

    √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해서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유통기한이 지난 경우

    √ 주문 내역이 확인 안 되는 경우 (개인 거래를 통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9. Q. 교환/반품/환불

    반품 후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제품 입고 및 제품 검수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 단, 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 공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10. Q. 교환/반품/환불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시 및 섭취 후 (박스 봉인 훼손 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변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비용은 무료입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반품 시 사용한 포인트 및 쿠폰은 소멸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은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02-777-7777)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